본문 바로가기
주식 정보

진원생명과학 주가 및 전망 알아보기

by .us 2022. 5. 6.

진원생명과학 주가 및 전망

이번 포스팅 내용은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에 관련하여 어떠한 내용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원생명과학 기업개요

출처 - 네이버금융 (진원생명과학 주가)

진원생명과학은 1976년 섬유심지 제조 및 판매를 전문으로 하기 위해 1987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진원생명과학의 주 목적 사업은 생명공학을 활용한 약물 개발로 확대되었으며, 핵산 바이오의약품, 항염증제 등 신약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분기 말에 CMO 제조 및 생산과 핵심 제조 및 생산에 두 개의 연결 자회사가 있습니다.

 

▶대표자: 박영근

▶기업구분: 중소기업

▶업종분류: 완제 의약품 제조업

▶제품 및 사업: 바이오 의약품,의류용심지(인터론),가공직물(패브론) 제조, 도소매 등.

▶시가총액: 8,428억원

▶시가총액 순위: 코스피 268위

▶상장주식수: 77,678,502 주

▶외국인 한도 주식수(A) 77,678,502 주

▶외국인 보유주식수(B) =10,917,585 주

▶외국인 소진율 14.05%

▶52주 최고가 38,482원

▶52주 최저가 9,849원

 

진원생명과학 실적

출처 - 네이버금융 (진원생명과학 주가 및 기업실적)

전년 동기 대비 진원생명과학의 연결 매출액은 3.4% 감소, 영업손실은 65.2% 증가, 순손실은 49.6% 증가했다(2021년 9월 기준).

 

제약 및 직물 사업은 모두 적자였습니다. 판관비 증가로 인해 매출이 약간 감소하고 영업 손실이 커졌습니다. 2020년 4월 미국 FDA는 COVID-19 감염 예방용 비강 스프레이 GLS-1200의 임상 2상을 승인해 현재 임상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진원생명과학 관련 소식

# 1

진원생명과학은 개발 중인 COVID-19 백신 GLS-5310의 임상시험계획 변경 및 임상 2a상 시험 대상자 등록을 변경하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승인을 받았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현재까지 등록된 대상자는 126명, 2차 접종 대상자는 122명이며, 나머지 4명은 한 달 이내에 접종을 완료할 예정이다. 또 1/2a상 임상시험 결과를 통해 백신의 면역반응에 대한 안전성과 유효성을 확인한 후 추가접종 전용백신에 대한 임상 2b/3상을 계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기존 COVID-19 백신으로 기초 예방접종을 마친 자. 회사 관계자는 "국내 코로나19 백신의 접종률이 높아 GLS-5310 임상 2a상 대상자를 모집하기 어렵다"며 "대상자의 GLS-5310 접종이 완료되면 잠정분석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상반기에 시작하며 하반기에 중간분석 결과를 판단하기 위해 “적용이 가능할 것 같다. "라고 말했다.

 

진원생명과학 박 대표는 “국내 COVID-19 예방접종률이 85%를 넘는 높은 수준에도 불구하고 임상 참여 연구기관들의 헌신으로 120명 이상의 피험자를 모집할 수 있었다며 임상 3상 대상자 모집의 어려움, 재접종 당시 기존 COVID-19 백신의 예방 효능 한계, 연간 예방 접종의 필요성 등으로 보고됐다.

 

이어 “특히 임상1상의 중간분석 결과 바이러스 변이에 영향을 받지 않는 T세포 면역반응이 높은 수준에서 지속적으로 유지돼 GLS-5310이 바이러스 변이 대응 부스터 전용 백신으로 차별성 및 강점을 갖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하였다.

 

진원생명과학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

출처 - 네이버금융 (진원생명과학 주가 및 목표주가)

진원생명과학에 대하여 국내 증권사의 제시된 의견은 없는것으로 보여집니다.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이상으로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작성되어진 포스팅의 내용은 종목을 추천하는것이 아니며 투자의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인지하여주시길 바랍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글 ▼

신풍제약 주가 및 전망

 

신풍제약 주가 및 전망 알아보기

신풍제약 주가 및 전망 이번 작성할 내용은 신풍제약 주가 전망에 대하여 어떠한 내용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풍제약 기업개요 신풍제약은 의약품 생산을 목적으로 1962년 6월 5일

jsflow.vieworld.co.kr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및 전망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및 전망 확인하기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및 전망 이번 포스팅 내용은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에 관련해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기업개요 2011년 4월 삼성그룹의 자

jsflow.vieworld.co.kr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전망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전망 알아보기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및 전망 이번 포스팅 내용은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전망에 관련하여 어떠한 내용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기업개요 sk바이오사이언스는 에

jsflow.vieworld.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