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정보

휴마시스 주가 전망 알아보기

by .us 2022. 3. 14.

휴마시스 주가 및 전망

이번 포스팅 내용은 휴마시스 주가 전망에 관련하여 어떠한 내용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마시스 기업개요

출처 - 네이버금융(휴마시스 주가 전망)

휴마시스는 2000년에 설립된 체외진단 의료기기 생산기업으로써, 2017년 하이제2호기업인수목적주식회사와 합병을 통하여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휴마시스의 주력 제품으로는 산부인과,심혈관,감염성,암 질환 등에 사용되는 POCT 자동면역분석장비 'HUBI-QUEN'을 보유중에 있으며, 면역 분석시약, POCT 면역정량분석기기, 신규마커 개발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당기준 베트남 소재의 HUMASIS VINA를 설립하여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편입시켰습니다.

▶대표자: 차정학

▶기업구분: 중소기업

▶업종분류: 의료용품 및 기타 의약 관련제품 제조업

▶제품 및 사업: 체외진단키트 제조

▶시가총액: 6,246억원

▶시가총액 순위: 코스닥 117위

▶상장주식수: 34,223,815 주

▶외국인 한도 주식수(A) 34,223,815 주

▶외국인 보유주식수(B) 1,529,311 주

▶외국인 소진율 4.47%

▶52주 최고가 36,450원

▶52주 최저가 5,410원

휴마시스 실적

출처 - 네이버금융(휴마시스 주가 전망)

휴마시스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535% 증가, 영업이익은 682.3% 증가 하였으며 당기순이익 또한 812.2% 증가 하였습니다.(2021년 9월 기준).

 

휴마시스는 헬스케어 산업에 불고 있는 Bio기술과 인공지능 IT기술의 융합에 대응하기 위해서 모바일 헬스케어 분야의 제품 연구 개발 및 투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휴마시스의 고위험 감염증 다중 POCT 검사 제품은 뎅기열 항체와 NS1 항원을 동시진단이 가능한 항원검사 및 항체검사 패키지제품으로 세계시장을 선점하고 있습니다.

 

휴마시스 관련 최근 소식

# 1

휴마시스는 경기도 의왕 소재 신규 제조소에 대하여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체외 진단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 인증서 승인을 획득하였습니다.

 

휴마시스는 COVID-19 사태 이후 해외 수주량 증가에 따라서 지난해 11월부터 경기도 의왕시에 생산 공장을 확보하였으며, 수출용 물량으로 하루 약 10만개의 진단키트를 생산하였습니다.

 

이후 국내 확진자 증가와 자가검사키트의 선별진료소 사용에 따라서 국내 수요가 가파르게 상승하게 되면서 이에 대응하기 위해 KGMP 인증을 신청하였고 체외 진단 의료기기 면역 검사기기 품목군에 대한 승인을 받았습니다.

 

현재 휴마시스 의왕 공장은 자동화 설비 추가를 통하여 하루 최대 30만 테스트 물량 생산이 가능하며 기존 안양 및 군포 공장 생산력을 더하면 월 최대 5000만 테스트 물량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휴마시스는 이번 KGMP 인증을 기반으로 국내 진단키트 수요에 적극 대응한다는 계획을 알렸습니다.

# 2

현장형 신속검사 전문기업 휴마시스는 자가검사키트에 대하여 유럽 자가사용 인증(CE-Self testing)을 지난달 16일에 획득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인증을 받게된 휴마시스의 자가검사키트는 지난해 국내 정식허가를 받은 ‘Humasis COVID-19 Ag Home Test’이며, 회사는 유럽 내 오미크론 변이가 확산이 되면서 개인용 제품에 대한 수요가 점점 더 확대되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인증을 통하여 유럽 내 공급처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휴마시스는 유럽 내 체코, 독일, 오스트리아 등의 국가에 자가검사키트를 공급중에 있으며 국내 상황이 안정화된 이후 기존 해외 거래처로의 공급 역시 확대해 나갈것으로 계획하였습니다.

 

휴마시스 대표는 이미 확보된 유통망을 통하여 국내의 약국, 편의점 및 마트에 신속한 제품 공급을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자가검사키트 수요 증가에 따라서 생산량을 늘릴 수 있는 방안을 모든 면으로 검토 중에 있으며, 빠른 시일 내로 추가로 생산량을 확대할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휴마시스 목표주가 및 투자의견

출처 - 네이버금융(휴마시스 주가 전망)

휴마시스에 관한 국내 증권사의 제시된 의견은 따로 없는것으로 보입니다.

 

이상으로 휴마시스 주가 전망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현 포스팅의 내용들은 종목을 추천하는것이 절대 아니며 투자의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인지하시길 바랍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글 ▼

아모레퍼시픽 주가 전망

 

아모레퍼시픽 주가 전망 알아보기

아모레퍼시픽 주가 및 전망 이번 포스팅 내용은 아모레퍼시픽 주가 전망에 관련하여 어떠한 내용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모레퍼시픽 기업개요 아모레퍼시픽은 2006년 6월 1일에

jsflow.vieworld.co.kr

신풍제약 주가 전망

 

신풍제약 주가 전망 알아보기

신풍제약 주가 및 전망 이번 포스팅 내용은 신풍제약 주가 전망에 관련하여 어떠한 내용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풍제약 기업개요 신풍제약은 1962년 6월 5일 의약품 제조를 목적으

jsflow.vieworld.co.kr

셀트리온 주가 및 전망

 

셀트리온 주가 및 전망

셀트리온 주가 및 전망 이번 포스팅 내용은 셀트리온 주가 전망에 관련하여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셀트리온 기업개요 셀트리온은 생명공학기술 및 동물세포대량배양기

jsflow.vieworld.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