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정보

신풍제약 주가 및 전망 알아보기

by .us 2022. 5. 5.

신풍제약 주가 및 전망

이번 작성할 내용은 신풍제약 주가 전망에 대하여 어떠한 내용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풍제약 기업개요

출처 - 네이버금융 (신풍제약 주가)

신풍제약은 의약품 생산을 목적으로 1962년 6월 5일에 설립되어 1990년 1월 20일에 출범했습니다.

 

신풍약품의 주요 사업은 완제의약품 및 원료의 제조 및 판매이며, 이러한 연구과제 수행을 위한 자원 확보와 경쟁력 강화 및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중장기적으로 글로벌 신약 개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단기간에 개선된 신약과 퍼스트 제네릭을 출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대표자: 유제만

▶기업구분: 중견기업

▶업종분류: 완제 의약품 제조업

▶제품 및 사업: 의약품(항생제,혈전용해제,향정신성약품,구충제) 제조,판매 등.

 

▶시가총액: 1조 5,207억원

▶시가총액 순위: 코스피 175위

▶상장주식수: 52,984,990 주

▶외국인 한도 주식수(A) 52,984,990 주

▶외국인 보유주식수(B) 2,841,701 주

▶외국인 소진율 5.36%

▶52주 최고가 101,500원

▶52주 최저가 22,850원

신풍제약 실적

출처 - 네이버금융 (신풍제약 주가 및 기업실적)

2021년 9월 연결기준 매출액은 전년동기대비 6% 감소, 영업이익은 적자전환, 당기순이익은 적자전환(2021년 9월 기준) 하였다.

 

매출원가율은 하락했지만 매출감소와 판관비 증가로 수익성이 악화되면서 영업이익은 적자전환했다. 최근에는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면서 신약 ​​개발이나 기업간 제휴, 인수합병 등을 통해 해외 시장에 진출하는 등 판매 방식을 다각화하기 위해 노력중에 있다.

 

신풍제약 관련 최근 소식

# 1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신풍제약의 주가는 전 거래일보다 1.37% 하락한 2만8700원에 마감하였다.

 

한편 신풍제약의 주가가 신약개발 등 바이오·제약산업 육성을 위해 정부로부터 8777억원의 투자를 받는다는 소식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보건복지부는 2022년 제1차 제약산업지원위원회를 개최해 제약산업 추진계획을 심의·확정한다고 4일 밝혔다. 정부는 5년마다 제약산업 발전을 지원하기 위한 종합계획을 공동으로 수립하고, 매년 종합계획에 따라 각종 과제에 대한 시행계획을 수립·시행한다. 올해는 2차 종합계획(2017~2022)의 마지막 해를 위한 추진계획을 수립하였다.

# 2

신풍제약은 지난달 4일 영국에서 발표한 COVID-19 치료제 피라맥스정의 임상 3상 계획 승인과 관련해 향후 진행 계획을 변경한다고 밝혔다.

 

폴란드 임상 진행 일정(임상시험 프로그램 승인 예정일)이 3월 22일에서 5월 16일로 변경되었으며 콜롬비아에서는 날짜가 3월 15일에서 4월 30일로 수정되었다. 신풍제약 측은 "폴란드에서는 규제당국과의 상황으로 검토 일정이 연기됐다"고 말했다.

 

신풍제약 목표주가 및 투자의견

출처 - 네이버금융 (신풍제약 주가 및 목표주가)

신풍제약에 관한 증권사들의 제시된 의견은 없는것으로 보여집니다.

신풍제약 주가 전망

 

이상으로 신풍제약 주가 전망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지금까지 작성된 포스팅의 내용들은 종목을 추천하는것이 아니며 투자의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인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글 ▼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및 전망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및 전망 확인하기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및 전망 이번 포스팅 내용은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에 관련해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기업개요 2011년 4월 삼성그룹의 자

jsflow.vieworld.co.kr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전망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전망 알아보기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및 전망 이번 포스팅 내용은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전망에 관련하여 어떠한 내용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기업개요 sk바이오사이언스는 에

jsflow.vieworld.co.kr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확인

진원생명과학 주가 및 전망 이번 포스팅 내용은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에 관련하여 어떠한 내용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원생명과학 기업개요 진원생명과학은 초기에 의류용 심

jsflow.vieworld.co.kr

댓글